[앱쇼코리아 2018] 2018년 12월 20일(목) ~ 22일(토) 코엑스 B1홀

효심주식회사-e04-2017

회사명 효심주식회사
제품명 “IoT 기반 시설물 안전 감시 서비스(hyoSHM)”
서비스마켓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 예정(2017.01~02)
대표자 김지연
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70-1, 3층
전화 031-626-4120 이메일 Hyo-1472@hanmail.net
홈페이지 http://www.hyosim.org/html/
회사 소개 당사는 2013년 5월 안전진단전문기관으로 설립되어 현재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건축,토목시설물 안전진단 기관으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부설연구소의 활동을 통해 기존의 안전진단에 IOT산업을 접목함으로써 무인안전진단시스템이라는 미래를 선도할 수 있는 차별화된 안전진단 시장을 개척하며 국내 및 해외시장의 선구자로 앞장서고 있습니다.
아울러, 효심(주)는 인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수 많은 인명과 국가재산을 보호하고 있다는 자긍심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노력을 거듭하여 미래 지향적인 회사로 자리매김하여 여러분의 성원에 늘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제품 소개 최근 지진, 태풍, 이상기후 등 천재지변으로 발생하고 있고, 노후화로 진입하는 시설물이 증가하고 있어 기존 시설물의 안전을 보장하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시설물의 붕괴는 막대한 인명과 재산피해를 유발하는 거대 사고로 이어지게 됩니다.
미국, 일본, 유럽 등에서는 이미 대형 재난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 초고층 및 대공간, 초장대 시설물에 대해 Structural Health Monitoring(SHM) 시스템의 적용이 확산되고 있으며, 특히, 일본의 경우에는 대형 지진에 대한 피해가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초고층 시설물뿐만 아니라 공장 및 중/저층 시설물에도 SHM 시스템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효심에서는 IoT기술을 접목한 SHM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접근을 용이하게 하기위해 앱으로 제공하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