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앱쇼코리아] 2017년 12월 20일(수) ~ 22일(금) 코엑스 B1홀, 3일간

젠데스크-b16-2016

회사명 Zendesk
제품명 Zendesk support / help center / chat / talk / message / connect / explore
서비스마켓 Google play, App store
대표자 김지현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포스코 P&S 16층
전화 02-2015-7678 이메일 marketing@koreaportal.zendesk.com
홈페이지 www.zendesk.com
회사 소개 오늘날의 기업들은 웹, 전화, 이메일, 채팅, 소셜 미디어등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고객을 만나고 있습니다. Zendesk는 이러한 다중 채널을 지원하는 고객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사용하기 쉽고, 커스터마이징이 간편하고 확장이 용이합니다. 이를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셀프 서비스 옵션을 이용해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강력한 분석기능으로 데이터 기반 고객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75,000개 이상의 기업이 Zendesk를 이용하여 40가지 이상의 언어로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소개 1. 고객 지원 : 전화, 이메일, 웹사이트, 채팅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들어오는 고객 문의를 한 인터페이스에서 쉽고 편리하게 관리
2. 고객 셀프 서비스 : 40가지 이상의 언어로 지원되는 기술 자료, 커뮤니티, 고객 포털등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스스로 찾을 수 있음
3. 고급 분석 및 보고 기능 : 고객 문의 데이터에 대한 다양한 통계 분석 자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