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쇼코리아 2018] 2018년 12월 20일(목) ~ 22일(토) 코엑스 B1홀

시간-c19-2017

회사명 시간
제품명 시 낭독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서비스마켓 구글플레이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imeforpoetry.timeforpoetry.timeforpoetry
애플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us/app/시와-시-사이-시간/id1241944556?l=ko&ls=1&mt=8
대표자 강지수
주소 비공개
전화 비공개 이메일 timeforpoetry@daum.net
홈페이지 http://timeforpoetry.creatorlink.net, http://www.facebook.com/timeforpoetry
회사 소개 “시와 시 사이, 나의 시간을 나답게”

시 낭독음원 플랫폼 <시간>은 시인과 독자가 활자를 벗어나 새로운 방법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장입니다. 기존 문학작품 유통구조를 벗어나 온라인에서 출발하는 문학 향유 방식은 우리 일상을 더 다채롭게 해줄 수 있습니다.

<시간>은 매월 구독으로 새로운 시 낭독음원을 추천해드립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한 큐레이션 서비스는 기존에 부족했던 문학 작품 추천 알고리즘의 대안이 될 것입니다. 현재 시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시인의 신작시를 날씨, 자신의 언어생활 등에 맞게 추천 받아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보세요!
시간과 함께 여러분의 일상이 자신만의 시간(詩間), 문학적 일상이 되길 소망합니다.

시간에서 감상하는 모든 작품은 기존 문학 시장과 달리 보다 창작자 소비자간 보다 직접적인 소비/수익 구조를 제시합니다. 이를 통해 창작자의 저작권을 보호하고 또 소비자에겐 부담 없는 문학 콘텐츠 소비가 되어 더 건전하고 다채로운 문학 시장이 열릴 것입니다.

제품 소개 시 낭독음원 플랫폼 <시간>

시간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시 낭독음원” 또는 “시 낭독음원 플랫폼 시간”을 검색해보세요

시간은 우리를 그려낸 다양한 시를 읽어드립니다.
하루의 시작, 이동, 공부나 업무, 휴식 그리고 맺음의 시간에 시 낭독음원을 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시간의 낭독음원은 프리미엄 보이스콘텐츠로써 매 작품과 어울리는 BGM은 시간에 참여해주는 뮤지션들의 창작물입니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로 제작되는 시 낭독음원으로 여러분의 문학적 일상을 챙겨드립니다.

서비스 내용:
구독 서비스 ‘월간 몇 시’를 통해 매월 새로운 시 낭독음원 듣기
‘지금 몇 시’를 통해 작품을 추천 받기
‘나의 시집’에 자꾸만 듣고 싶은 작품을 담아 보기
그리고 마음에 드는 작품에는 단풍 책갈피 버튼 눌러보기

또, 시간의 앱을 이용하시면 인기 있는 작품을 라이브로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의 정기 낭독공연 “SeeSoul” 입장권과 시즌 굿즈를 특별한 가격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에서 소개하는 모든 낭독 작품들은 창작자의 저작권 이용허락을 받았으며 창작자 중심 수익 분배에 앞장서고자 합니다.
예술가와 문학콘텐츠 소비자가 더 편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만날 수 있도록 건강하게 성장하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유료 구독서비스가 시작되는 2018년 상반기부터 유료 구독자 한해 할인혜택 적용.
월 구독료 4,800원 / 계절 구독 1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