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앱쇼코리아] 2017년 12월 20일(수) ~ 22일(금) 코엑스 B1홀, 3일간

라이브케어-d13-2016

회사명 라이브케어 LiveCare
제품명 바이오 캡슐
서비스마켓 안드로이드
대표자 김희진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1길 1, B동 1109~1110호 (문정동,현대지식산업센터)
전화 02-3400-0300 이메일 min@ulikekorea.com
홈페이지 http://www.livecare.kr/
회사 소개 https://www.youtube.com/watch?v=1YSPsfB-ApQ&feature=youtu.be
.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유라이크코리아입니다. 저희는 2012년 10월에 창업한 IoT 전문기업으로서, 현재 축산 ICT사업을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약 3년간의 R&D를 통해 국내최초 개발 및 상용화에 성공한 라이브케어 서비스는 바이오 캡슐 하나로 축우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는 헬스케어 서비스입니다.
축우의 생체정보를 실시간 수집 및 분석함으로써 개체별 질병, 발정, 분만을 정확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최근 ‘우리가 먹는 가축이 건강해야 사람도 건강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One Health’ 캠페인이 전세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국내외적으로 가축의 건강에 대한 관심은 크게 높아졌습니다.
라이브케어는 한국 ICT기술 기반의 라이브케어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축산 산업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김희진
제품 소개 라이브케어 서비스는 국내최초 IoT 기반 가축 헬스케어 서비스로써 무독성의 캡슐을 경구투여를 통해 축우에 삽입한 후 실시간으로 축우의 건강과 질병 생리학적 요소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케어 시스템 입니다.
신체의 거부반응이 없는 바이오 캡슐을 통하여 육안으로는 발견하기 어려운 질병이나 발정징후를 300만건 이상의 빅테이터를 토대로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으며, 이는 목장주의 스마트폰이나 pc 프로그램을 통하여 즉각적인 통보가 가능하게 합니다. 이로써 목장주 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경영, 관리를 통해 축우의 폐사 방지, 번식률을 증가시켜 농가 수익증대에 이르게 됩니다.
또한, 라이브케어를 통해 명확한 개체정보와 이력관리가 가능하게 되며, 이는 소비자와 목장주에게 보다 향상된 품질의 축우시장을 형성할 수 있게끔 합니다.